질문 부산대 전과가 쉬운편인가요?
벤젠
- 2012.02.05. 23:34
- 28836
전 한번도 전과생각은 한적이 없는데...
이번에 아는 동생이 부산대에 합격했는데 물어보네요 ㅋㅋ
과학교육과 -> 수학교육과
전과를 동생이 생각하고 있는데
아시는 분 답변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전과하고싶은사람이 몰릴경우에,
학점순으로 커트 시키는건가요?
--------
질문
1. 과학교육->수학교육 전과가 매우 어려운지?
2. 전과원하는사람이 몰릴경우, 학점순으로 커트시키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MagnaCart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gnaCart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학교육과에서 수학교육과로는 좀 어려울 겁니다. 같은 단과지만 선호도 차이가 좀 심해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과사에 물어보는게 가장 정확할듯하구요.. 전 이번에 전과생인데 공대->공대로 전과했습니다. 선호도 차이가 있더라도 같은 단대 내에서는 전과가 수월한 편이라고 들었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당연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