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장학금 신청 주기..?
궁그미궁그미
- 2012.02.14. 15:28
- 2092
국가장학금 결과가 나왔잖아요....
이게 2학기까지 적용되는건가요?
즉 신청 주기가 1년인지,
아님 또 여름방학때 신청기간이 있어서
6개월 마다 신청해야하는건지
혹시 아시는분있나요?
유형1,2 다 탈락해서 씁슬하네요
이게 2학기까지 적용되는건가요?
즉 신청 주기가 1년인지,
아님 또 여름방학때 신청기간이 있어서
6개월 마다 신청해야하는건지
혹시 아시는분있나요?
유형1,2 다 탈락해서 씁슬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ㄷㄷㄷ
그렇군요. 한번떨어진 사람은 선정기준이 바뀌지않는 이상 계속 탈락일텐데,
그래도 괜한기대감을 품고 또 신청하게 되겠죠ㅠㅠ
국가장학금의 피해자가 된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괜한기대감을 품고 또 신청하게 되겠죠ㅠㅠ
국가장학금의 피해자가 된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찮게 신청할 필요도 없겠군요.. 어차피 안될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기별로 하는거 같아요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즉.... 신청주기는 1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