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놔 수강정정ㅋㅋㅋㅋㅋ
흐지부지
- 2012.02.21. 11:21
- 1512
ㅋㅋㅋ아 오늘 10시부터인지 모르고있다가 어제 미친듯이 놀다가 집에와서 잤는데 일어나니 열한시
미친듯이 경영복전전공기초과목 다찼다 ...
내 시간표 안되!!!!!!!!!!!!!!!!!!!!!!!!! 누가 경영학원론 빠져주실분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강신청은 북괴군이 쳐들어올때보다 더 고도의 집중력과 긴장을 요하는데 ㅠㅠ 저런 ㅠㅠ
0
0
길가던상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길가던상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가던상대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가 미친거죠...ㅠㅠㅠ
0
0
흐지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지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ㅠ 힘내세요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빗자루
네네ㅠㅠㅠ걍 과사에 전화해서 열어달라고하면 안열어주겠죠?
0
0
흐지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지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타까움이 느껴진다..
0
0
Or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rrr
ㅠㅠㅠㅠㅠㅠ
0
0
흐지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지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