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학생활 바짝 쪼아 보실분 계시나요?
비회원
- 2011.08.08. 21:33
- 6299
대학생활 가장 효율적이고 바짝 태울 분 계세요? ㅋㅋ
10-2시30 취침 (4시간 30분이 수면 사이클에 맞춘거)
그러고 올 공부.
점심도 최대한 깔끔하게 먹어서 도시락같은걸로 10분내 처리하고 공부시간 최대한 내기.
뭐 대충 이렇게 바짝 잡아보실분 계세요?
방학전에는 취침 사이클만 맞추고
방학 후에는 공부 사이클 맞추고..
목표는 대한민국 사회에서 한가닥 하는걸로.
그리고 미술이나 음악같이 흔히 말하는 상류 취미 즐기고.
기본 기조는 1만시간 원칙에 의해서 무조건 시간 많이 채우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해서 하는게 어떨까 하는데
혹시 생각 있으신분 계세요?
급 궁금해 졋네요.......... 혼자하면 자신없고 같이하면 목표나 실천 이런거만 같이 하는 걸로..
사회 이슈에 대해서 토론도 2주나 1주에 한 번 하고..
그냥 급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레필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침시간이 후덜덜하네요....저로선 상상도 못할..ㅋㅋㅋㅋㅋ
0
0
상우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대학생활 바짝쪼고 싶긴 하지만 항상 머릿속으로만..
0
0
장전동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2시30 취침 이 오후 2시 30분 말하는 거 맞죠??/
그러면 가능할텐데...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보고 싶군요 ㅋㅋ
0
0
조조맹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조맹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해골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골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 30분 취침 - 아침 10시 기상만 아냏도 대학생활 바짝 쪼았다고 생각해요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