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군대가기전에 질문한개
- 2011.08.08. 21:48
- 3395
군대가기전에 등록금 미리 1년치인가 이렇게 낼 수 있다던데
그럼 군대갔다와서 등록금 올라도 1년전에 냈기때문에 차액 납부 안 한다던데
반대로 등록금이 내려가면 돌려주나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호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까지 내린 경우는 없어서 돌려주는건 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액납부 안하는걸로는 알고있는데
1년이나 되는진 모르겠어요 ㅋㅋ 한학기만 되는거 아닌가?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학기 미리 땡겨서 낼 수 있을겁니다. 1년치는 아니구요.. ///
상식적으로 등록금 올르면 차액 납부 안하는데 내린다고 차액 지급 해주겠습니까??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등록금 낸다음 군휴학하시면 2년뒤 복학하시는 학기엔 등록금을 이미 냈기때문에 0원 고지서로 납부하시면 되고요 ㅋㅋ
등록금 미리 내는건 한학기 밖에 안되고...등록금이 올라도 차액을 납부할 필요가 없는건 맞습니다
근데 등록금이 아직 내려간적이 없어서...환불이 되는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려도 차익 지급 안 해줄 거 같아요 ㅋㅋ
장전동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만약에 아주 만약에...등록금 내고 군대갔는데 반값등록금이 실현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영이라도 해야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전동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농담반 진담반 질문이였는데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들 ㅜㅎ
저는 남은 시간동안 가족들과 친구들과 후회없이 보내야겠습니다..
마치 2주정도뒤에 죽을 사람같네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 남은 시간동안 최선을 다해서 노세요 ㅠㅠ
장전동빗자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내면 그냥 낸걸로 처리.
나중에 오르든 내리든 그냥 땡임.
난 참고로 내고 갔는데 갔다오니까 내렸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정말인가요? 처음듣는소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