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보고 올린사람 누구냐 생각이 없는거냐 한국망신이다... 우리끼리 해결하려는 시도는 없는거냐.... 전국적으로 이렇게 공론화 하니깐 좋냐라고 말하는 것과 동일하거나 오히려 못하다고 보입니다.
오히려 못하다고 볼 수 있는게 조토전 같은 경우는 지난 수년간... 거의 10년이 다 되어가는 기간동안 전 학우들의 비판과 내부적 해결 노력이 있었음에도 조선 토목학과의 계속적인 행위가 있었던 점 때문이구요.
상식적인 수준이라면 유포자에 대한 잘잘못의 논의보단 조토전에 관련된 책임자들의 강력한 처벌 요구. 가담한 학생들의 처벌 요구가 있는게 당연하다 생각됩니다.
신입생들을 멋도 모르고 참여한거 잖아요.... 라는말이 있을 수도 있지만..... 성인입니다. 모르고 한일도 책임 지셔야 하는 나이입니다.
관련자들 정학에 준하는 처벌을 요구하는게 정상적인 여론이라 보는데..... 이건 머 우습네요.....
타인들이 지방대 지잡대 부르는 것은 부끄럽고... 자신들의 지성이나 수준이 그정도 밖에 머무르는 것은 부끄럽지 않나요???
더군다나.... 재밌게 보는 사람도 있었다.... 재밌었다.... 언제 넉터에 이렇게 사람 많이 모으는 행사가 있었냐...라고 하시는 분들... 진심으로 생각이 있는 건지 묻고 싶습니다.
차라리 넉터에서 일본배우들 불러다가 av 찍으면 그것보다 사람 많이 오고 재미도 있겠네요... 머 다를거 있나요??
외부의 소리가 부산대 수준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얘기하고 있는 것들. 내부의 여론이 부산대의 진짜 수준입니다. 한심할 따름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