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정정이요..
14학번
- 2014.03.02. 14:27
- 1292
교양필수를 실수로
과에서 정해준 분반 말고
다른 분반 신청한 걸
발견했는데요ㅜㅜ
낼 8시에 들어가서
혼자 다시 하는것보단
학과사무실 가서 물어보는게
낫겠죠?
근데 정정은 8시부턴데
학과사무실 9시부터 아니에요?ㅠ
그래도 학과사무실
찾아가볼까요?..
과에서 정해준 분반 말고
다른 분반 신청한 걸
발견했는데요ㅜㅜ
낼 8시에 들어가서
혼자 다시 하는것보단
학과사무실 가서 물어보는게
낫겠죠?
근데 정정은 8시부턴데
학과사무실 9시부터 아니에요?ㅠ
그래도 학과사무실
찾아가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