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고전읽기와토론 어때요
14
- 2014.03.02. 15:28
- 1577
과에서 조끼리 분반 정해줬는데
저 실수로
혼자서 다른 분반..이거든요
잘못 신청해서...
근데 토론?도 하고
조별과제 한다면서요ㅠ
과 애들이 없는데
혼자서 들으면 좀 그런가요?
저 실수로
혼자서 다른 분반..이거든요
잘못 신청해서...
근데 토론?도 하고
조별과제 한다면서요ㅠ
과 애들이 없는데
혼자서 들으면 좀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