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도와주세요 ㅠㅠ
새내기
- 2014.03.02. 20:39
- 1222
첨부(1)
제 학번 맞게 아이디랑 비번 넣었는데 자꾸 사용자가 없다면서 에러나네요방금 비밀번호도 바꾸고 왔는데 로그인만 안되니 답답해 죽을것 같아요 ㅠㅠ
학교가서 와이파이쓸려면 여기 아이디랑 비번이 패스워드라는 것 같던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