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기숙사 노트북 와이파이
커널스팝콘
- 2014.03.03. 16:42
- 1264
제가 맥북을 쓰는데요 기숙사에 와이파이가 안되네요
pnu wlan은 신호가 너무 약하고
pnu notebook은 맥은 아예 설치가 안되는거 같은데 이것좀 고쳐주실수 없나요?
아무리 맥 사용자가 적다지만 인터넷이 안되는건 너무 불편하네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