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안철수 교수님 강연건에 대하여.
진자룡
- 2012.04.06. 22:26
- 1699
안녕하세요. 총학생회입니다.
학우여러분. 오늘 각종 메스컴을 통해서 안철수 교수님의 강연이 부산대에서 있다고 이미 많이 알려졌는데요.
확정나지 않은 상태에서 기사가 난 것이었고,
조금 전에 최종답변이 도착했습니다. 아쉽게도 강연을 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안철수 교수님께서 정중히 거절하셨습니다.
많이 기대하셨을텐데.. 저희도 너무 아쉽습니다.
주변분들에게도 알려주시길 부탁 드리며 이만 글을 줄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