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총장님, 순환버스 같이 타요!
레디액션총학생회
- 2014.03.14. 16:19
- 2162
첨부(1)

"김 기섭 총장님 순환버스를
기 다리며 이용하며 힘든 학우가 많습니다. 해결 안해 주시면
섭 섭할 거에요!"
김기섭 총장님께 순환버스 같이 타자는 초대장을 모으면서 초대장에 한 마디씩 적는 공간이 있는데, 한 학우 분께서 적어주신 삼행시입니다. 재치가 막 흘러 넘치지요?
오늘 점심부터 넉터에서 지나가는 학우 분께 초대장을 받는 활동을 진행했고 약 170여분께 초대장을 받았답니다. 다음주까지 총 3260장의 초대장을 모아서 총장님께 전달하고, 함께 8시 40분 경에 지하철에서 순환버스 함께 타자고 제안할 예정입니다!
순환버스 문제 해결을 위해! 2만 학우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Lv. 9
9%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