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경제학원론 안영철교수님 들어보신분
굴렁쇠
- 2012.04.08. 17:23
- 1157
너무 수업을 빠르게 진행하시던데 다음주는 선거때문에 휴강이고 바로 중간고사네요 ㅠㅠ
어떻게 접근해야할까요?
필기 한거만 이해하면 될려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필기 조차 이해가 안됩니다ㅎ
0
0
잉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동감합니다... 저번 강의에 너무 빨리 강의하셔서 필기하느라 바빴네요... 문제는 필기 해 놓은 거 봐도 내용이 ㅠㅠ
0
0
아이러브베이스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러브베이스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교수님....어느과목이나 수강생들 반응이 똑같군요.ㅋㅋㅋㅋ
0
0
6m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영철교수님 살려주십쇼 잉이유ㅠ
0
0
김무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무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