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회원가입이 안되네영..
오잉
- 2012.04.17. 23:35
- 1132
부산대 이메일 아이디로 치고
가입 누르면
분명 아이디가 영문으로 시작하는 데도
자꾸 아이디는 영문으로 시작해야된다는 오류만 뜨네요..
왜이런가요..
저만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 이메일 아이디로 치고
가입 누르면
분명 아이디가 영문으로 시작하는 데도
자꾸 아이디는 영문으로 시작해야된다는 오류만 뜨네요..
왜이런가요..
저만 그런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닌지 확인해주시길 바래요~ 그래도 안 된다면 입력하신 아이디를 http://mypnu.net/needs
문의사항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