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양산부산대 병원갈때요~!!!!! 허허허헣 2012.04.18. 23:00 1708 2 수정 삭제 우리부산대인들 양산부산대병원혜택 받을수 있나요??~~~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Orrr 12.04.18. 23:24 네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0 0 Orrr 댓글 내용 복사 네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6mt 12.04.19. 01:58 몇퍼센트 할인인가 있던거 같아요..직계가족 10%였나... 0 0 6mt 댓글 내용 복사 몇퍼센트 할인인가 있던거 같아요..직계가족 10%였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