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예비군 티켓 문의드립니다.
벅학박사
- 2014.04.25. 18:35
- 972
시험기간이고 시험공부하고 시험치고 하다보니
티켓받으러 가는걸 매번 까먹어서 결국 못갔습니다.
오늘까진데...오늘 집을 와버렸네요.
혹시 다음주에라도 받을수 있나요?
아니면 이제 끝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기간이고 시험공부하고 시험치고 하다보니
티켓받으러 가는걸 매번 까먹어서 결국 못갔습니다.
오늘까진데...오늘 집을 와버렸네요.
혹시 다음주에라도 받을수 있나요?
아니면 이제 끝인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