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도 화장실 비누 똥내나지 않나요
skdugm
- 2014.05.02. 16:43
- 2749
화장실 갔다오면 손에서 계속 안좋은 냄새가 납니다
진지하게 따로 종이비누 사서 들고다닐까 고민중
화장실에 비누 없는거보단 낫지만 아무리 열심히 씻어내도 몇시간동안 이상한 냄새가 남아서 공부할때 간간히 짜증나요..ㅡㅡ
진지하게 따로 종이비누 사서 들고다닐까 고민중
화장실에 비누 없는거보단 낫지만 아무리 열심히 씻어내도 몇시간동안 이상한 냄새가 남아서 공부할때 간간히 짜증나요..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전 안나던데요...?
0
0
나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중도비누냄새 짱좋던데요...
0
0
닉넴할게없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할게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비누 냄새 좋은데
0
0
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어떡해ㅋㅋㅋ글쓴분만 똥손됨ㅜㅜ..
5
0
닥스훈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닥스훈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거품이요? 그냥 소독냄새..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손이라뇨...말씀이 심하시네요..ㅜㅜ...소매자락에 똥 묻은거 아닐까요ㅋㅋㅋ
0
0
고구마장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구마장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신사동그사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사동그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님 똥닦을때 손톱에 똥낀거 아니에요?
0
0
물많이마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많이마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 손에 똥좀 묻은거가지고 너무 그러지맙시다
0
0
ㅠ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에 한번씩 똥 묻어볼수도 있는거지 뭐라고 하지 맙시다 ...ㅋㅋㅋ
1
0
반짞빤짞별고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