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김황식 "朴대통령이 출마 권유한 것으로 안다"
닉네임업서
- 2014.05.02. 18:49
- 560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421&aid=0000805385
선거법 위반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네여
0
0
오늘하루어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04년 노무현 전 대통령의 탄핵소추안 가결이유가 뭐였더라????
2
0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결국 탄핵을 원하나 봅니다
0
0
닉네임업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업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박이란 것들은 도대체 뭔 생각을 하는건지 모르겠군요. 김황식씨도 마찬가지고요. 명색이 총리까지 했다는 분이 법을 모르지는 않을터.
박 대통령에만 의지해서 버텨온 자들의 문제점이 속속 드러나네요.
박 대통령에만 의지해서 버텨온 자들의 문제점이 속속 드러나네요.
0
0
소시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시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학 생물학적 지식이 없더라도 중학생수준 통계학적 확률계산만으로도 심각히 과장된 방송이많았죠... 그당시 미국산소고기먹으면 절반은 광우병걸리는줄알고 계신 학생분들이 많았죠 사실 길가다 교통사고로 죽을확률보다 수백배는 적은데도 말이죠
0
0
만년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년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년설
이건 뭔 뜬금포댓글?? ㅋㅋ
0
0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자다 깨서 쓴듯...ㅈㅅㅈㅅ
0
0
만년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년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