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스타하실분 지금
친하게ㅎ
- 2014.05.03. 15:56
- 1982
지금 피쉬서버 pnu로 오세요 ㅎ
전 초보지만 ㅠㅠ 재밋게 즐겨요!!
전 초보지만 ㅠㅠ 재밋게 즐겨요!!
권한이 없습니다.
Rr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판 하고왓는데 4시반에 pnu로 오세요
0
0
친하게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요즘 스타폭발이네요ㅋㅋ
0
0
중도고양이내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고양이내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UDP6112 이거 어떻게 해결해요? 미치겠네요
0
0
호이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방화벽에서 예외탭에 6112 포트 추가해야되요
공유기 사용할 경우 그 안에 설정에서 포트 추가해야되요
공유기 사용할 경우 그 안에 설정에서 포트 추가해야되요
0
1
친하게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하게ㅎ
좀 가르쳐주시면 안되나요.ㅠ 저 윈도우7인데.ㅠ
0
0
호이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이호이!
Worldauditor.tistory.com/268
이거보세요
이거보세요
0
0
친하게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하실분 cvbxo로 귓말해주세요
0
0
친하게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하게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