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사법시험 1차발표 오후5시!
못먹어도고
- 2012.04.25. 16:05
- 2429
오늘 법학과 학우들의 사법시험 1차가 오후 다섯시에
발표된다고 하는군요.
올해는 학교의 명예를 드높힐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도록
기대해 봅시다.
발표된다고 하는군요.
올해는 학교의 명예를 드높힐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도록
기대해 봅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오., 지금쯤 발표났겠네요
0
0
오타헿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타헿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타헿자
20명에 조금 못미치게 붙었네요 ㅎ
작년보다 전체인원이 줄었는데
우리학교는 합격생이 유지 혹은 소폭상승이네요
작년보다 전체인원이 줄었는데
우리학교는 합격생이 유지 혹은 소폭상승이네요
0
0
못먹어도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먹어도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주변에 사시 하는 친구가 몇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과연 08분들 중에 패기 쩌는 친구가 나올지 기대됩니다ㅎㅎ
0
0
법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법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돌이
08학우 세넷을 붙은거같네요 ㅎ
대단합니다.
대단합니다.
0
0
못먹어도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먹어도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대박나시기를!!!!!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진짜 힘내시고 좋은결과있으시길!!
0
0
오타헿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타헿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