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후쿠시마 원전 관련질문
WindRunner
- 2014.05.03. 22:06
- 1310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질문하는데요
후쿠시마 원전에서 수소폭발이 일어났었다는데
원전에서 수소가 어디서 쓰이길래 머하다가 터진거죠??
후쿠시마 원전에서 수소폭발이 일어났었다는데
원전에서 수소가 어디서 쓰이길래 머하다가 터진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냉각 시스템에 쓰이는거 아닌가요?
0
0
nonam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name17
별로 납득은 안가네요.. 냉각은 물을 순환시키면서 하는거 아닌가요?
0
0
WindRunn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indRunn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쿠시마원전의 경우 냉각수공급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않아 원자로내에 냉각수가 고압의상태에서 고온으로 가열되고 냉각수가 수소와 산소로 분해되 폭팔을 일으킨것입니다.
0
0
J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LO
아 답변감사합니다!
0
0
WindRunn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indRunn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