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전캠에서 양캠,밀캠가는 셔틀버스있음?? 우탕우탕 2014.05.04. 16:23 1642 3 밀캠은 들은거같은데 양캠가는 셔틀도있나?? 있으면 어디서 타는거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마이묵었누 14.05.04. 16:59 없음 0 0 마이묵었누 댓글 내용 복사 없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이묵었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쿠키 14.05.04. 17:10 양캠은 셔틀없고 걍 양산버스타야됩니다 16번 16-1번있어요 0 0 쿠키 댓글 내용 복사 양캠은 셔틀없고 걍 양산버스타야됩니다 16번 16-1번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쿠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JXX 14.05.04. 17:54 지하철역 지나서 1500번 타고 가도 됨니다 0 0 JXX 댓글 내용 복사 지하철역 지나서 1500번 타고 가도 됨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