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우갸갸갸갸갸
- 2014.05.07. 16:09
- 606
.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게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올바른곳을 선택하세요.
음해성 분쟁글을 읽었을때 바르게 판단하는 뇌를 가졌으면 더욱 좋겠지만,
판단하지 못한다 해도 상관없습니다.
당신의 생각이 그정도 수준인 겁니다.
아, 다들 그렇게들 이야기하죠? 최악 피하려고 차악 한다구요.
그거, 다 핑계입니다.
당신이 참여하면 최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력하세요.
음해성 분쟁글을 읽었을때 바르게 판단하는 뇌를 가졌으면 더욱 좋겠지만,
판단하지 못한다 해도 상관없습니다.
당신의 생각이 그정도 수준인 겁니다.
아, 다들 그렇게들 이야기하죠? 최악 피하려고 차악 한다구요.
그거, 다 핑계입니다.
당신이 참여하면 최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력하세요.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가 어떤 의도로 발제 하셨는지 충분히 공감갑니다. 하지만 꼭 정치성향을 결정했다고 해서 행동하는 지성의 특권을 포기 한다고 표현한 것은 조금 어폐가 있어 보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스스로 자기비판적 수용 사고를 가질 수 있다면 정치적 성향을 가지는 것은 정치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 것보다는 나아 보입니다. 저희는 대학생입니다. 이제 막 사회초년생으로서 조금씩 사회를 알아가는 풋내기죠 여기서 자신의 성향을 조금씩 알아가고 정치성향을 나타내는 것은 충분히 자연스러운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러나 자신의 정치성향에 고착화되버리고 심취해버려서 나중에는 비판을 받을 만한 상황이나 허점이 있어도 인정을 안하게 되는 것은 경계해야겠죠. 이 부분만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면 대학생이 정치적 성향을 결정하더라도 나중에 언제든지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 정치성향으로 봐꿀수 있다면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