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AACBC 2014.05.07. 19:29 1304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 14.05.07. 19:39 총점 백점중에 일차 십점 이차 십점 이구요 그래서 안치면 총 20점 감점되는거구 무조건 에프는아니에요 추가신청 기회 한번은 더있는걸로 알고있어요 6월인가? 0 0 "" 댓글 내용 복사 총점 백점중에 일차 십점 이차 십점 이구요 그래서 안치면 총 20점 감점되는거구 무조건 에프는아니에요 추가신청 기회 한번은 더있는걸로 알고있어요 6월인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야호이일 14.05.07. 21:28 두번 다 안하면 추가신청 안되요 딴거잘하면 그래도 b는 받던데요 0 0 아야호이일 댓글 내용 복사 두번 다 안하면 추가신청 안되요 딴거잘하면 그래도 b는 받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야호이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 14.05.07. 19:39 총점 백점중에 일차 십점 이차 십점 이구요 그래서 안치면 총 20점 감점되는거구 무조건 에프는아니에요 추가신청 기회 한번은 더있는걸로 알고있어요 6월인가?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