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시기~문의 럭키곰 2014.05.07. 22:33 1299 2 지금 3학년 1학기를 다니고 있습니다 복수전공 3학년 2학기때 가능한가요? 아 그리고 4학년때도 복전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학원강사할래 14.05.08. 19:45 년초에만 가능 0 0 학원강사할래 댓글 내용 복사 년초에만 가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학원강사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럭키곰 글쓴이 14.05.08. 23:23 학원강사할래 그럼 4학년 초에도 가능한 거네요???? 0 0 럭키곰 댓글 내용 복사 그럼 4학년 초에도 가능한 거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럭키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