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늘 한문 12시 신일권교수님분반 휴강인가요?
자취방죽돌이
- 2014.05.08. 09:14
- 794
휴강이라고 들었던거 같은데 확실치가 않아서요... (기억하기론 15일까진 수업없는걸로?)
같은 수업 들으시는분 보시면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휴강이라고 들었던거 같은데 확실치가 않아서요... (기억하기론 15일까진 수업없는걸로?)
같은 수업 들으시는분 보시면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