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신한 s20 pink 교통카드 돈... 프레스토 2014.05.08. 17:14 1474 2 원래 매달 5일에 빠지는데 휴일이여서 그랬는지 안빠지네여 저만 안빠진건가요 ㅠㅠ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왜죠 14.05.08. 18:35 오늘 빠질거라고 문자오던데요 0 0 왜죠 댓글 내용 복사 오늘 빠질거라고 문자오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왜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왜죠 14.05.08. 18:36 왜죠 전 블루 0 0 왜죠 댓글 내용 복사 전 블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왜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