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5월15일개교기념일(목) 애버랜드 왕복교통비+자유이용권 5만원!!!!
elefante
- 2014.05.08. 18:07
- 4049
새부산관광에서 애버랜드 평일특가 이벤트~를 하는데요
왕복교통비+자유이용권이 평일에만 5만원!
그런데 우리 대학생들 평일에 시간내기 쉽지않자나요...
그래서 개교기념일 5월 15일에 가자는 말입니다요!
하지만 한가지 조건이 있어여...예약이 25명 이상이 되어야 출발을 해요.
너무 좋은 기회인데 예약을 한 사람이 저랑 제 친구들뿐이네여ㅠ
그래서 같이 이 기회를 누리실 분들을 마이피누를 통해 찾아봅니다8ㅅ8
(새부산관광 홈페이지나 새부산관광 어플로 쉽게 예약할 수 있어여!)
권한이 없습니다.
오 지기네
0
0
박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참고로 오전10시반에 에버랜드에 도착해서 자유시간@@!
0
0
elefant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efan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신청함!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홀수팟잇어요??아 가고픈데 혼자라...
0
0
J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XX
저 홀수 ㅠ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이無
같이 가실래요? ㅋㅋ
0
0
J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XX
저 남자임ㅋ.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좋다.... 쩝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ㅠㅠ!! 이거 25명될까요 ㅠㅠ 아 저도 친구 꼬셔봐야겠음
0
0
전주누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주누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할게요!!!ㅎㅎ
0
0
치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신청했는데 ㅠㅠㅠ25명 모일까요????????????????ㅠㅠ
0
0
원두커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두커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까지 16명 모였어요!!!!9명만 더 모이면 되여ㅎㅎ다들 얼릉 신청하세염
1
0
허니콤보가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니콤보가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