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영독 화목 12시 오영진 교수님 분반 들으시는분!
미미.
- 2014.05.08. 23:48
- 1310
-
권한이 없습니다.
단어시험언급안하셨어요 단어체크도 저번에해서 따로안하고 남은부분해석이랑 뒤에 문제푸는거만했어요 ㅋㅋ 문제푸는건 사이버강의실에 답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듯
0
0
123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321..
우와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예요!
0
0
미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아홉시 분반인데..진도 비슷할거같아서 글씁니당..저희분반은 5과 본문 다 끝났고 비디오봤구요..따로 단어체크는 없었고 평행구조 설멍해주셧어용 교수님 수업방식이 좀 바꼇어영ㅜㅜ사이버강의실에 답올려놔서 문제 풀이 아예안하고 저희가 답체크하고 질문하는 식입니당~도움이될련지모르겟네용ㅜ.ㅜ
0
0
먹방전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먹방전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방전문가
다른 분반인데도 ㅠㅠ 감동받았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평행구조는 도대체.. 집에서 한번봐야겠어요 ㅎㅎㅎ 복받으세욤!!
0
0
미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