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권혁교수님 노동법 jjjjjjjjj 2014.05.09. 00:40 1373 2 5월 7일 수요일 노동법수업 출첵했나요?? 그리고 저번에 휴강하신거 보강날짜 나왔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그레고리력 14.05.09. 09:29 출첵했고 보강날짜 안나왔습니다ㅋ 0 0 그레고리력 댓글 내용 복사 출첵했고 보강날짜 안나왔습니다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레고리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제이야 14.05.09. 20:36 셤기간중에 봉강하신다고 투표하지않으셨난요? 0 0 제이야 댓글 내용 복사 셤기간중에 봉강하신다고 투표하지않으셨난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제이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