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PNU 글로버 리더 프로그램
호롤호롤
- 2014.05.09. 12:28
- 1247
하계방학프로그램으로 기숙형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 있던데 혹시 갔다오시분 어떤지 좀 가르쳐 주세요!! 그냥 할만했다 도움이 되었다 이런식으로 라도 써주세영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힘들었어요.....ㅠ
0
0
홍홍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홍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홍홍
어떤점이요?? 저도할까생각중인데 ㅠ
0
0
123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KP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P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나름괜찮앗아여 근데 진짜영어빡공을 하려는거면 비추 걍 사람도 만나고 재밋게 하려면 ㄱㅊ
0
0
웨하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하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는건 사람뿐이었음 ㅋㅋ 그만큼 추억도 많이 쌓아요~~ 저는 추천합니당
0
0
태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표 너무 빡세여...ㅋㅋㅋㅋ 토익 수업은 괜찮았는데 다른거 외부적인것들이 좀...
0
0
홍홍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홍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다들감사드려요!!!!
0
0
호롤호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호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