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교 구급차 원SSam 2014.05.09. 15:37 1444 1 지금 학교에 엠뷸런스 왤케많이다녀요ㅠㅠ? 뭔일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저녁은뭐먹지? 14.05.09. 15:43 신축쪽에서 내려오는걸보니, 대기하던거 아니었을까요...? 0 0 저녁은뭐먹지? 댓글 내용 복사 신축쪽에서 내려오는걸보니, 대기하던거 아니었을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