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5.15에 에버랜드 갈생각인분들
사채업자
- 2014.05.10. 13:53
- 3123
새부산 관광 ㄱㄱ 하세요
왕복+자유이용권 50000원입니다.
모객인원 최소 25명ㅇ되면 출발인데 18명모임
왠지 대부분이 부산대생일듯.. 혹시 생각잇으시면 새부산관광 ㄱㄱㄱㄱ
권한이 없습니다.
헐!!! 저랑 제남친 콜이요!!!!! 두명추가
1
1
쨔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쨔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쨔응
대박이네요 ㅠㅠ
0
0
사채업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채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안되면 출발안하나용 ㅠㅠ
1
1
쨔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쨔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쨔응
37명이나 신청해서 확정됐더라구요 ㄷㄷ
0
0
사채업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채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왠지 20명만 되도 될거같긴한데...
0
0
elefant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efan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efante
더모여버렸어요 ㅋㅋ
0
0
사채업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채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고는 싶지만 전공 보강...ㅜㅜ 교수님...흑흑...
0
0
LiClis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iClis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iClisia
아 .. 헐 ;; 개교기념일에 ..; ㅠㅠ 애도..
0
0
사채업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채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넘 멀음. 거기서 아이디어 얻어서 경주월드 가려구요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주월드도 그런거있음? 우린내일가려는데..
0
0
시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큼이
경주월드에 그런거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네요. 물론 할인권은 있지요. 다만 경주가 가까우니까요...ㅎ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이無
경주월드도좋죠 전 한번 가봐서 이번엔 멀리 ㅋㅋ ㅠ
0
0
사채업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채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 이거썼드만 모객인원 37명이나 ㅂ되버렸네요 제가 할땐 17명이어쓴데
0
0
사채업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채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소름이네요진짜
0
0
사채업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채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