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초영어 에프받으면 무조건 다시들어야하나요?
닐릴릴링
- 2014.05.10. 19:33
- 2396
계속 까먹고 귀찮아서 안하다가 결석이 많아져서 한번만 더 결석하면 에프인데
이게 에프받앗다고 성적에 영향미치거나 그런건 아니죠?ㅠㅠ
상관없으면 그냥 안하려구요...
이게 에프받앗다고 성적에 영향미치거나 그런건 아니죠?ㅠㅠ
상관없으면 그냥 안하려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초영어 이수를 못하면 실용영어나 글로벌영어를 못듣고 이걸 이수안하면 졸업을 못하는데 그걸 안고간다니. . .
0
0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아뇨 저 글영 들었어욥! 이건 일반선택이에요!!
0
0
닐릴릴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닐릴릴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닐릴릴링
안들어도 되는건데 들은거면 상관없죠
0
0
벅학박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벅학박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벅학박사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닐릴릴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닐릴릴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F받으면 학점에 영향 가지 않나요?!?!
수강 취소도 아니고 F이면;;
전, 1학년때 기초영어 F받아서 이번에 재수강 하고 있네요...ㅠㅠ; 저 1학년때 기초영어 들을때만 해도 학점 반영 되었었는데(A+,A/F)...
이젠 P/F로 바뀌어서 학점엔 반영 안 된다고 하는데 기존에 F받은것(1학년성적에 포함되어있어서요) 매꿔야 해서 듣고있네요...ㅜㅜ;
수강 취소도 아니고 F이면;;
전, 1학년때 기초영어 F받아서 이번에 재수강 하고 있네요...ㅠㅠ; 저 1학년때 기초영어 들을때만 해도 학점 반영 되었었는데(A+,A/F)...
이젠 P/F로 바뀌어서 학점엔 반영 안 된다고 하는데 기존에 F받은것(1학년성적에 포함되어있어서요) 매꿔야 해서 듣고있네요...ㅜㅜ;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평점에 영향 가요;; 당욘
0
0
OOOOUL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OOOUL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영어 그거 시간만 채우면 되는건데..
에프받으면 너무 억울할듯.
에프받으면 너무 억울할듯.
0
0
나며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며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앉아있다가 오면 되는데ㅋ 걍 들으세여
0
0
OOOOUL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OOOUL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