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정몽준 아웃!!
오늘하루어땟
- 2014.05.11. 18:46
- 1138
http://m.media.daum.net/m/media/politics/newsview/20140511180205781
이런사람이 대통령이나 리더가 되면 어찌 민생을 살필수 있으리요... 자식새끼야 개념이 없다손 쳐도 부인까지 저러니 쯧쯧
이런사람이 대통령이나 리더가 되면 어찌 민생을 살필수 있으리요... 자식새끼야 개념이 없다손 쳐도 부인까지 저러니 쯧쯧
권한이 없습니다.
대권 노리고 서울시장 가려했을텐데 끊기게 생겼네ㅋㅋㅋ
1
0
목마른제레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마른제레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아내를 버리란 말입니까
0
1
BrownSug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쩌면 영부인.
0
1
BrownSug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rownSugar
http://hotge.co.kr/b/v/ilbe/74780/4
0
2
BrownSug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own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t!!!!!
0
0
산마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마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정몽준부인 선거법위반혐의로 고발까지 당했다던데. 이정도되면 아내랑 아들이 박원순 지지자인듯 ㅋㅋ
0
0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솔직함 ㅋ 정치하려면 입에발린 말을 하고 다녀야하는데 ㅋ
0
2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몽준 아들 한말이 맞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솔직하게 말하긴함 미개하긴 미개하죠 국민정서 실종가족이 무슨 벼슬이라도됨? 대통령이 왜 죄인처럼 사과하고 욕먹어야됨? 아무 관계 없는 일본 언론조차 이 사태를 보고 한국 국민성이 미개하다고 까고있는 마당인데.
0
1
닉네임7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7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783
문제는 거기서 그치지않고, 국가가 미개하다고 했다는데 있는거죠.
대한민국 광역시 울산은 미개해서 아버지가 국회의원을 5번이나 했고, 대한민국 수도 서울은 미개해서 아버지가 국회의원을 2번이나 했으며 지금 서울시장 경선에 참여하고있고, 대한민국 청와대는 미개해서 아버지가 새누리당 차기 대권후보로 거론되고있는건가용? ㅋㅋ
대한민국 광역시 울산은 미개해서 아버지가 국회의원을 5번이나 했고, 대한민국 수도 서울은 미개해서 아버지가 국회의원을 2번이나 했으며 지금 서울시장 경선에 참여하고있고, 대한민국 청와대는 미개해서 아버지가 새누리당 차기 대권후보로 거론되고있는건가용? ㅋㅋ
0
0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783
그리고, 대통령이 욕먹고 사과하는게 사고자체때문은 아니잖아요? 사후처리에서의 우유부단함과 대처능력부족때문이죠. 역대 이정도의 대참사에서 대통령이 욕안들은적은 거의 없는거같은데요? 삼풍백화점 붕괴후 김영삼 지지율은 20%대로 폭락했고, 2003년 대구지하철참사 당시도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당선자 둘다 욕많이들었고, 2010천안함침몰도 오히려 여당한테 역풍으로 돌아가서 2010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이 패배하기도 했구요.
0
0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국민이 미개하니 국가가 미개한거죠 ㅋㅋ 우리나라는 아무리봐도 국민성이 일본보다는 중국을닮았죠.
일본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나 읽어보시길
http://sankei.jp.msn.com/world/news/140508/kor14050811300001-n3.htm
일본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나 읽어보시길
http://sankei.jp.msn.com/world/news/140508/kor14050811300001-n3.htm
0
0
닉네임7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7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783
아니 그러니까요. 국가란 곧 국민이라고 볼 수 있긴한데.
이번 세월호참사와 관련해서 모든 국민들이 미개한 모습을 보였나요? 아니잖아요. ㅋㅋ 극히 일부국민들만 그랬고, 또 대통령이 잘못한게 있으면 욕들어야죠. 여기가무슨 김정은 말한마디가 곧 법이되는 북한 사이비왕조국가도 아니고 민주주의 국가니까요 ㅋㅋ
제가 하고싶은말은 정몽준아들은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한것이에요.
이번 세월호참사와 관련해서 모든 국민들이 미개한 모습을 보였나요? 아니잖아요. ㅋㅋ 극히 일부국민들만 그랬고, 또 대통령이 잘못한게 있으면 욕들어야죠. 여기가무슨 김정은 말한마디가 곧 법이되는 북한 사이비왕조국가도 아니고 민주주의 국가니까요 ㅋㅋ
제가 하고싶은말은 정몽준아들은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한것이에요.
0
0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783
백조한마리가 검정색이라고해서 백조를 검정색이라고 표현하는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전 쉴드칠수가 없는거같네요.
0
0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정몽준아들이 공직자도아니고 한 개인이 자신의 생각을 말한것에 대해 쉴드치고 안 치고 할 필요도없는것같은데요?
정몽준 아들의 말에 공감하는 사람도 많구요 ㅋㅋ 머 선거에 영향도 딱히 안 미칠것같은데 좌좀들은 하늘이 두쪽나도 민주당 뽑을꺼고 그런거 꼴보기 싫어서 우파애들은 새누리뽑을꺼고 ㅋㅋ
정몽준 아들의 말에 공감하는 사람도 많구요 ㅋㅋ 머 선거에 영향도 딱히 안 미칠것같은데 좌좀들은 하늘이 두쪽나도 민주당 뽑을꺼고 그런거 꼴보기 싫어서 우파애들은 새누리뽑을꺼고 ㅋㅋ
0
0
닉네임78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78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뭐 그거야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다르죠.
예를 들기에 부적절 할 수도 있는데,
일베에서 "김치녀는 된장녀다" 라는 주장을 많이 하는데,
오롯이 <한국여자 = 김치녀, 한국남자 = 김치남> 이란 의미에서
[김치녀 = 된장녀] 가 되버린것 처럼...?
앞부분에 사례를 들고 [국민 정서가 미개하다] 라는 이야기를 했는데,
그렇다면, 해당인원들과 거기에 뜨끔하는 사람들 보고 하는 소리죠.
자기도 대한민국 국민인데 미개하다고 하겠어요?
혹시 못보신거같기도 해서 다시 들고와 봅니다.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과목이 여러과목 있으면, 만점받는과목도 있고 중간정도받는 과목도 있고 빵점 받는 과목도 있는거죠.
모두가 빵점이라고 생각하면 어뜨케요
모두가 빵점이라고 생각하면 어뜨케요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미개하단 생각 한번도 한적 없는데, 이번 세월호때 SNS나 유가족들 태도 보면서 좀 심하게 실망했음ㅋ SNS는 거의 미개하다 못해 개쓰레기장 수준
0
0
PazTe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zTe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몽준은 서울시장에서 OUT하고 대통령이 되면 좋겠네요.
미개하다는말 딱 제가 하고 싶은말을 말해주어서 땡큐였는데요
미개하다는말 딱 제가 하고 싶은말을 말해주어서 땡큐였는데요
0
0
Roadwalk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adwalk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