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대상자~
무가무가
- 2014.05.12. 15:29
- 1809
• 재이수자(2005학년도 교육과정 적용대상자로서 정규학기 C+ 이하 취득자)
• 조기 졸업예정자(6학기 이상 이수자로서 평균평점 4.0 이상)
• 졸업(수료)학점 미달자(7학기 이상 이수자)
• 복수전공신청자(선발된 자)
라고 되어있는데 여기에 해당 되지 않는 일반 재학생은 신청이 불가한 건가요? 저도 학점이 많이 모자라서 ㅜㅜ.....
아시는 분 답변해주세요~!
• 조기 졸업예정자(6학기 이상 이수자로서 평균평점 4.0 이상)
• 졸업(수료)학점 미달자(7학기 이상 이수자)
• 복수전공신청자(선발된 자)
라고 되어있는데 여기에 해당 되지 않는 일반 재학생은 신청이 불가한 건가요? 저도 학점이 많이 모자라서 ㅜㅜ.....
아시는 분 답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다신청됩니다요!
0
0
뚱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계절학기대상자가 아니라 계절학기때 무슨과목이 개설될지 수요과목을 정하는데 졸업이 급한사람들을 우선적으로 배려하는거에용
0
0
ㅠ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하 다들 감사합니다~~~~
0
0
무가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가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