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인문대 우리은행 후불교통카드 잃어버리신분 기요밈 2014.05.12. 18:38 1404 2 4층복도에서 주웠고 노민주(?)라고쓰여있는거같네요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ㅠㅠ 14.05.12. 19:27 그거 인문대 1층 관리실가져다주면 잃어버린 학생이 찾으러 거기부터 보통 가요 ㅎㅎ 0 0 ㅠㅠ 댓글 내용 복사 그거 인문대 1층 관리실가져다주면 잃어버린 학생이 찾으러 거기부터 보통 가요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기요밈 글쓴이 14.05.12. 19:50 네 거기맡길게요 0 0 기요밈 댓글 내용 복사 네 거기맡길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요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