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멘토링비 니나노니 2014.05.12. 20:58 1470 2 멘토링비 대략 몇일쯤 들어오나요? 중순? 말?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퉁수니 14.05.12. 22:05 작년에는 매달15일에 들어왔어요 0 0 퉁수니 댓글 내용 복사 작년에는 매달15일에 들어왔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퉁수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니나노니 글쓴이 14.05.12. 22:36 퉁수니 오호!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0 0 니나노니 댓글 내용 복사 오호! 그렇군요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니나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