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열역학 정지환 교수님 분반 휴강 질문이요!
까미유
- 2014.05.12. 21:20
- 1283
수업시간에 듣은 기억으로는 교수님 학회때문에
오늘(12일) 월요일이랑 이번주 수요일(14일), 다음주 월요일(19일) 이렇게 휴강이고,
다음주 수요일부터 수업하는 걸루 들었던것 같은데요... 아닌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