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제학원론1+원론2 vs 경제학원론1+미시경제학
지켜보고있다
- 2014.05.14. 09:38
- 1878
계절학기때 2과목 들을려고 고민 중인데요.
어떻게 들어야 좋을까요??
경제학 지식은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경제학원론1+원론2 vs 경제학원론1+미시경제학
권한이 없습니다.
경제학원론 1,2 를 듣는게 좋을듯요
0
0
잠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경제학은 1심화인데. 2 미시를 듣던지 1 2로 들으세요
기본이랑 심화랑들으면 시너지효과는 커녕 헷갈리더라구요
기본이랑 심화랑들으면 시너지효과는 커녕 헷갈리더라구요
0
0
토마토마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마토마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마토마토
아 그런가여 원론1이랑 미시랑 같이 들으면 중복되는게 많아서 좋다고 하던데
원론1,2 듣는게 좋을까요?
원론1,2 듣는게 좋을까요?
0
0
지켜보고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켜보고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켜보고있다
네 차례대로 들으세요. 한과목 개념정리 다 된 상태에서 들으세용.
저는 오히려 미시 듣고 1들었거든요 그럴때 1은 거져먹기였죠ㅎ
그런데 2랑 거시 동시에 들었었는데 힘들었어요ㅜ
원론 1 2먼저 들으시는게 좋을것같은데 계절학기 하루에 6시간 많이 힘드실건데..ㅠㅠ
저는 저번에 2과목 욕심내서 하다가 중도 포기했거든요.ㅜㅜ
한마리 토끼를 확실히 잡는건 어떨까요..ㅎ
저는 오히려 미시 듣고 1들었거든요 그럴때 1은 거져먹기였죠ㅎ
그런데 2랑 거시 동시에 들었었는데 힘들었어요ㅜ
원론 1 2먼저 들으시는게 좋을것같은데 계절학기 하루에 6시간 많이 힘드실건데..ㅠㅠ
저는 저번에 2과목 욕심내서 하다가 중도 포기했거든요.ㅜㅜ
한마리 토끼를 확실히 잡는건 어떨까요..ㅎ
0
0
토마토마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마토마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론안듣고 미시부터 들엇던 학생입니다
저는 뭐 원론1미시 듣는거 추천합니다
미시그렇게 안어려워요
원론이랑 겹치는부분도 많기때문에
제생각엔 시너지 날듯한데요
저는 뭐 원론1미시 듣는거 추천합니다
미시그렇게 안어려워요
원론이랑 겹치는부분도 많기때문에
제생각엔 시너지 날듯한데요
0
0
흠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흠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0
0
지켜보고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켜보고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개설한 미시 하종원교수님 비추하네요.. 정신없이 수업하셔서 듣기 힘드실것같은데ㅎ
0
0
토마토마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마토마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원론1+미시를 추천하지만 미시가 하종원교수님이라구요?? 하..
0
0
잠의즐거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의즐거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시 하종원 비추ㅜㅜㅜㅜㅜㅜ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