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금 북문 단수인가요? qwerty1 2014.05.14. 14:22 1054 2 밖엔 비오는데 물이 안나오네요 언제까지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앵글몽키 14.05.14. 14:27 전찔끔찔끔..수압이 안좋네요 0 0 앵글몽키 댓글 내용 복사 전찔끔찔끔..수압이 안좋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앵글몽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블루버드 14.05.14. 14:34 북문쪽 원룸이요?? 0 0 블루버드 댓글 내용 복사 북문쪽 원룸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블루버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