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일 다섯시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수업하나요? 자고일나면예비역되고싶다 2014.05.14. 23:27 1129 2 독강인데 저번주 안들가서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곰쿡 14.05.15. 00:04 강정찬 교수님 수업 맞으시죠?ㅎㅎ 따로 말씀하신건 아니지만 개교기념일이다보니 휴강입니다~ 0 0 곰쿡 댓글 내용 복사 강정찬 교수님 수업 맞으시죠?ㅎㅎ 따로 말씀하신건 아니지만 개교기념일이다보니 휴강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곰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자고일나면예비역되고싶다 글쓴이 14.05.15. 00:36 네네!! 감사합니다!! 0 0 자고일나면예비역되고싶다 댓글 내용 복사 네네!!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자고일나면예비역되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로 말씀하신건 아니지만 개교기념일이다보니 휴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