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혹시 .... 여자비명소리 들으신분ㅠㅠ
당근당근당근
- 2014.05.15. 03:05
- 5408
부산대 지하철역 1번출구 근처사시는분 5분전쯤에 여자 비명소리 들으신분 있나요??ㅠㅜㅠ
우와아악악!!으아아아악!!!!!열번정도 하다가 조용해지길래 베란다밖에 나가서 귀기울이고 있었는데 악쓰는 소리가 또 들리는데 같은목소리로 누구세요?!!!하는거 같아서요ㅠㅠㅠ
혹시 무슨일 있는 걸까봐 신고하려고 창문열고 주시하고 있었는데 조용해져서 한 5분간 벌벌떨고 있었네요ㅠㅠ
파출소가근처인데 무슨 일있으면 경찰아저씨들이 가보셨겠죠....?
방금 운동하고 들어왔는데 무서워죽겠음ㅠㅠㅠㅜㅠ
자정쯤에 운동하러 자주나가는데ㅠㅠㅠㅠ
아무 일도 없는데 저 혼자 오버한거 였음 좋겠어요ㅠㅠㅠ
요새 세상이 하도 흉흉하니 숨막히고 예민해져서 여자 혼자 못살겠네요...
우와아악악!!으아아아악!!!!!열번정도 하다가 조용해지길래 베란다밖에 나가서 귀기울이고 있었는데 악쓰는 소리가 또 들리는데 같은목소리로 누구세요?!!!하는거 같아서요ㅠㅠㅠ
혹시 무슨일 있는 걸까봐 신고하려고 창문열고 주시하고 있었는데 조용해져서 한 5분간 벌벌떨고 있었네요ㅠㅠ
파출소가근처인데 무슨 일있으면 경찰아저씨들이 가보셨겠죠....?
방금 운동하고 들어왔는데 무서워죽겠음ㅠㅠㅠㅜㅠ
자정쯤에 운동하러 자주나가는데ㅠㅠㅠㅠ
아무 일도 없는데 저 혼자 오버한거 였음 좋겠어요ㅠㅠㅠ
요새 세상이 하도 흉흉하니 숨막히고 예민해져서 여자 혼자 못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도 신고해보시지..ㅠㅠ
0
0
망고스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스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고스무디
제 방이 꽤 고층이거든요ㅠㅠ 근데 여기까지 엄청난 목소리로 울렸어요 그래서 저도 대략적인 위치라도 알면 신고하려고 했는데 울려서 어딘지 파악하려던 찰나에 비명소리가 그쳐서ㅜㅠㅠ 그냥 미친여자였음 좋겠다ㅠㅠㅠㅠ
0
0
당근당근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당근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당근당근
지금이라도 신고하는건 어떨까요?? 혹시 모르니깐.. 휴 제가 혼자 자취하는 여자라 그런지 괜히 신경쓰이네요ㅠㅠ
0
0
망고스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스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고스무디
요앞 파출소에 전화해서 신고들어온게 있나 물어봐도 실례가 아닐까요??
0
0
당근당근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당근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당근당근
24시간 아닌가요?? 한번 여쭤보는게 좋을거같아요
0
0
망고스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스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고스무디
일단 전화해봤는데 신고들어온건 없다고 하네요... 그래도 순찰 돌아보신다고 하셔서 좀 안심이 되는데 휴ㅠㅠㅠ진짜 무서워서 잠도 안와요.옆집 사람이 아까 시끄러운지 창문 쾅 닫는데 괜히 야속하기만하고 ㅋㅋ
0
0
당근당근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당근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당근당근
글쓴님이 들으신건 말씀드렸어요?? 잘하셨어요ㅠㅠ
0
0
망고스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스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고스무디
네 말했는데 병신같이 울먹거리느라 더 자세하게 설명을 못해서 걱정ㅠㅠ 자꾸 경찰아저씨가 우리집을 물어봐서ㅠㅋㅋ그래도 대략적으로는 설명했어요...
0
0
당근당근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당근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당근당근
네ㅠㅠ 제발 무슨일 없길....진짜 불안하네요ㅠㅠ 잘하셨어요!
0
0
망고스무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고스무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으셨으면 신고해 보시지ㅠㅠ
0
0
손님_6m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님_6m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님_6mt
그러게요ㅠㅠ 근데 파출소에 전화해서 뭐라하지 어딘지도 모르는데 이런생각이 들어서 바보같이 떨고만 있었네요ㅠㅠ
0
0
당근당근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당근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짜 무서워...;
0
0
물많이마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많이마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ㅁㅊ여자들 많아요. 술쳐먹고 ㅈㄹ하는거임. 제가 사는 근방은 술집하나 없고, 음식점도 없는 주택가인데, 술먹고 종종 그러더이다.
0
0
어이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이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이無
이동네도 술먹고 소리지르는 사람 많아서#그런줄 알았는데 어제는 느낌이 달라서 너무 무서웠어요...여자분이 누구세요~~~누구세요아악 이렇게 소리지르니까 소름돋더라구요ㅠ
0
0
당근당근당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당근당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