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경암체육관 헬스장 이용하시는분들 질문좀할께요
차유람빠돌이
- 2014.05.15. 20:48
- 2273
저녁시간에 스쿼트렉이 사람 엄청몰리나요 ?
그리고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땅에 찍으면서 할수있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스쿼트랙 쓰는사람 좀있구요 기구특성상 한번 쓰면 좀 오래기달리셔야되고, 컨벤셔널하실때 꽝꽝찍는거아니면 바닥이 살짝 쿠션깔린 바닥재여서 괜찮을듯싶습니다(정상적인 컨벤셔널데드 하신다고 가정했을때요 ㅋㅋ)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퓨
운동거의 렉에서 하는데 .. 경암저번에 한번가니까 프리웨이트하는데 사람득실거리더라구요
운동좋아하시는분같은데 , 헬스장다른곳 추천할만한데 없나요 ?
운동좋아하시는분같은데 , 헬스장다른곳 추천할만한데 없나요 ?
0
0
차유람빠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유람빠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유람빠돌이
제가 부산대근처 다알아봤는데.스쿼트랙있는곳이 없어요 ㅋㅋㅋ 그나마 아이언헬스? 거기가 좀 기구괜찮던데 프리웨이트하는곳이 너무 좁더라구요 가격도 비싼편이고... 스쿼트랙에서 거의하시면 추천해줄곳이없네요 ㅜㅜ
0
0
행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