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고토 들어보신분 =v= 2014.05.15. 21:05 1737 1 계절학기 고토 많이 힘든가요? 수강편람에도 강의 계획서가 안올라와 있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모르겠어서요 ㅠ 추천1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중도고양이내꺼 14.05.15. 22:40 고토 정규학기때 안들어서 잘모르겠어요. 계절 6학점 듣는거 그냥 정규학기 1달 더하는것 일뿐 딱히 더 힘들고 그러진않았어요. 전공 2개 할만했던거 보니깐 교양 1개도 그렇게 어렵진않을꺼에요ㅎㅎ화이팅입니다ㅜㅜ 0 0 중도고양이내꺼 댓글 내용 복사 고토 정규학기때 안들어서 잘모르겠어요. 계절 6학점 듣는거 그냥 정규학기 1달 더하는것 일뿐 딱히 더 힘들고 그러진않았어요. 전공 2개 할만했던거 보니깐 교양 1개도 그렇게 어렵진않을꺼에요ㅎㅎ화이팅입니다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중도고양이내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중도고양이내꺼 14.05.15. 22:40 고토 정규학기때 안들어서 잘모르겠어요. 계절 6학점 듣는거 그냥 정규학기 1달 더하는것 일뿐 딱히 더 힘들고 그러진않았어요. 전공 2개 할만했던거 보니깐 교양 1개도 그렇게 어렵진않을꺼에요ㅎㅎ화이팅입니다ㅜ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