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전공 재수강에 대하여 좀 여쭤봐도..?ㅜㅜ 경영대찌질이 2014.05.16. 11:02 1364 2 일반 학기 전공 재수강은 그 수강신청말고 수강정정때 가능하잖아요.. 계절학기 전공 재수강도 마찬가지로 정정기간에 신청 가능한가요?? 부탁드리겠습니당!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지켜보고있다 14.05.16. 11:02 ㄴㄴ 아님 0 0 지켜보고있다 댓글 내용 복사 ㄴㄴ 아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지켜보고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경영대찌질이 글쓴이 14.05.16. 11:03 감사함돠! 0 0 경영대찌질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함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경영대찌질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