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을 하려는데..ㅠㅠ 도와주세요
오월은푸르다
- 2014.05.16. 12:16
- 1497
안녕하세요, 복수전공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1학년입니다ㅠㅠ
제가 이번 계절때 복수전공에 필요한 과목을 이수할까 생각 중인데요
근데 막상 희망 과목 담기에 뭘 신청해야할지도 모르겠고..ㅠㅠ
그냥 복수전공하고픈 과의 전공 기초를 1학년때 다 들어두면 되는건가요?
선배님들 도와주세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땀추땀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오월은푸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월은푸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전공하고싶은 과 홈페이지 들어가면 나와있을거예요~ 복전하는 사람이 무엇을 들어야하는지 ㅎㅎ
0
0
멜버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멜버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복전할때 미리 들어야하는건 없었는데요. 그냥 전공기초 1개들어 놓으니 복전하고 바로 2학년 수업 부터해서 좋은거 같애요ㅎㅎ
0
0
중도고양이내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고양이내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복전하는과는 전공기초 미리 두개 선이수해야했었어요 과마다 차이가있는거같으니 미리 해당 과사나 과홈페이지에가서 잘 알아보세요~
0
0
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과만 해당되는 사항일텐데요?
혹시 과마다 다를수있으니까 선수과목있는지 과사에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