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토바이 타는분들~~
여치
- 2014.05.16. 12:29
- 932
법대앞 삼거리에 작은 돌을이 흩뿌려져 있어요
오르막길 올라서 좌회전할때 주의하시길 바래요
눕혀서 가다가 저승갈뻔 했어용
오르막길 올라서 좌회전할때 주의하시길 바래요
눕혀서 가다가 저승갈뻔 했어용
권한이 없습니다.
흠 폰으로 사진이 잘안올라가네요 ㅎㅎ
0
0
여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ㅋㅋㅋㅋ 오늘 좌회전 하다가 진짜 넘어질뻔했는데 ㅋㅋㅋㅋㅋ 제 코너링이 이상했던게 아니엿네여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
0
0
순수한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순수한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