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교에 드디어 쓰레기통이 생겼어요~!
Railak
- 2014.05.16. 13:30
- 6334
안녕하세요~! 그 동안 학교에 버려져있는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하고있는 학생들입니다. 저희는 아름다운 부산대학교 캠퍼스를 가꾸기 위해서는 쓰레기를 줍는것 보다, 아무곳에나 쓰레기를 버리지 않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학교 총무과에 건의를 하여 쓰레기통 6개를 지원받았고, 오늘 넉터에 2개, 문창회관 쪽문에 1개, 자유관쪽에 1개, 중앙도서관 쉼터에 1개, 상대 개구멍에 1개를 비치하였습니다~!
이제는 손에 쥐고있던 쓰레기를 몰래 보이지 않는곳에 버리지 말고, 저희가 마련해둔 쓰레기통 안에 넣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쓰레기통이 가득 차거나, 부산대학교 캠퍼스를 정화하는 이 활동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10.5160.3827
쓰레기를 길거리에 버리지않는 부산대학교 학우들의 양심을,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마음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와우 센스!
0
1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지십니다.
0
1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이쓰레기통 관리문제가 나타나겠네요
0
1
재미있는그오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그오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가져가는 사람도 잇을텐데...
0
1
오소리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소리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지십니다. 개구멍에 쓰레기통 봤어요!
0
1
물많이마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많이마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주먹만한 학교에 쓰레기가 그렇게 많이 나온다는 사실이 참 감탄스럽더군요.
0
1
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에 보니 이유없이 반대를 누른다는 사람이 있네요 ㅎㄷㄷ 대체 왜 그럴까요? 정말 별의별 사람이 다있네
1
4
금정산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호랑이
그렇긴 한데 그런 사람에게 이런 댓글은 더 먹잇감이 되지 않을까요 ㅠ
0
1
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ss
그러게요 벌써 누가 비추를 두개나 누르고 도망갔네요 ㄷㄷ
0
1
금정산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통이 왜없었는줄아세요? 등산객들이 자기집 쓰레기 다가져와서 버려서 없었던거임...
과연 앞으로 어째 될런지
과연 앞으로 어째 될런지
0
1
니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통이왜없었는지 정녕모르시는건가요 ㅋㅋ
차라리 일인시위라도 하는게 쓰래기통설치하는거보다 또 자취방쓰랴기로 가득차겠네요
차라리 일인시위라도 하는게 쓰래기통설치하는거보다 또 자취방쓰랴기로 가득차겠네요
0
1
구름기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통 가져다놓으니
근처주민들이 쓰레기 잔뜩들고와서 자꾸학교에다가버려서
없어진걸로 아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누가 따로 관리하는사람 돈주고 고용할수도 없고
감시하는사람을 붙일수도 없으니..
근처주민들이 쓰레기 잔뜩들고와서 자꾸학교에다가버려서
없어진걸로 아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누가 따로 관리하는사람 돈주고 고용할수도 없고
감시하는사람을 붙일수도 없으니..
1
1
Dovahki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ovahki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처 주민인진 모르겠지만 벌써부터 집 쓰레기 버린 사람이 있더라구요..
0
1
청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꽉차서 그 주위가 쓰레기장이 되어버렸더군요
관리가 필요할꺼 같습니다
관리가 필요할꺼 같습니다
0
1
스임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임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