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요일에]부산대학교 내 조모임 장소!
할라피뇨맛
- 2014.05.16. 23:42
- 2498
제목 그대로, 일요일에 부산대학교내에서 조모임을 하려는데,
도서관 그룹스터디룸이 일요일엔 휴관인걸 몰랐네요!
혹시 문창회관 1층?에 있는 그런 라운지처럼 조별모임이 가능할만한 곳이 있나요?
조원은 저 포함해서 5명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트릭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트릭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에서 조선관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일요일이면 본관쪽으로 들어가셔야 겠네요
일요일이면 본관쪽으로 들어가셔야 겠네요
0
0
아트릭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트릭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트릭스
거기 이용하려면 어디 허가 같은 거 받아야 되나요?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Q7
그냥 가서 쓰면 되요
0
0
아트릭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트릭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트릭스
아 ㅎㅎ 감사합니다.
0
0
AudiQ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Q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트릭스
감사합니다! 그런데 혹시 시간제한같은것도 있나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료관 2층도 있습니다ㅎ
0
0
헝헝헝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헝헝헝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헝헝헝헝
감사합니다 :D
혹시 시간제한 같은것도 있나요? 타과생이 사용을 못한다거나?ㅠㅠ
혹시 시간제한 같은것도 있나요? 타과생이 사용을 못한다거나?ㅠㅠ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라피뇨맛
그런거 없습니다ㅋㅋ
0
0
헝헝헝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헝헝헝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헝헝헝헝
감사합니다! ㅎㅎ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복도 중앙에 설치된거라 아무나 사용가능해요!
0
0
나랏말싸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랏말싸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랏말싸미
감사합니다 :D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콘센트 2개고 테이블 큰거2개에 원형1개 있고 쓸만할 거에요